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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

posted by 여경현

A3D 폴더 속에…
Render3D.c 를 보고…
거기서 프로젝션을 추가해야 해요.
그리고 툴…

지금 툴에 애니메이션 기능 넣어야 하거든요.
애니메이션 기능을 따로 추가할 거예요.
애니메이션용 툴.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–


프로젝트를 하나 만들어요.
그 다음에 프로젝트에…
vm.lib와 grpx.lib, a3d.lib를 각각 추가하세요.
그 다음에…
project option에서…
conditions에…
__X86_과 __FIXEDPTR_를 각각 포함해야 해요.

———-본격시작

#include “a3d.h”를 추가하고…

OBJECT3D *obj = A3D_LoadA3D( FileName.c_str() );
  scn = A3D_CreateScene3D2( obj );

이렇게 하면 3D 개체를 로드할 수 있어요.
실제 화면에 뿌리는 것은…
  A3D_RenderScene3D( scn );

이걸로 _Video 라는 포인터에 3D 이미지가 들어가죠.


ABitmap이라는 폴더에 보면…
ABitmap.lib가 있어요.


이것도 프로젝트에 추가하고…

#include “abitmap.h” 한 다음…

MYBITMAP bm;
    bm.SetBitmap( cnv->Handle, SCREEN_WIDTH, -SCREEN_HEIGHT, (char *)_Video, (char *)NULL, 16, 4 );
    bm.PutBitmap( cnv->Handle, 0, 0 );


이렇게 하면 화면에 뿌려지죠.
여기서 cnv는…
TCanvas 포인터에요.
즉…
PaintBox1->Canvas->Handle …


A3D 파일은…
제가 보내 준 툴을 써서 만들면 돼요.
ASE 파일 읽어서… Save로 A3D 파일 저장하면 돼요.